제휴사 마케팅을 향상시키는 전문가 방법

2020. 5. 28. 22:06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을 향상시키는 전문가 방법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세계의 빠른 기준으로 볼 때 존경받는 마케팅 전략이다.


제휴 마케팅은 거의 인터넷이 존재해온 만큼 웹 비즈니스의 수익원이 되어왔다.


인터넷이 성장함에 따라 이러한 마케팅 스타일에 대한 정보도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이제 막 시작한 것인지, 제휴 마케팅 경험이 있는 것인지 다음의 조언이 적용된다.




고객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남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잠재 고객을 자극할 수 있다.


바이러스를 퍼뜨리거나 고객 추적망을 뚫을 수도 있다.




일단 당신이 성공하고 이것으로부터 좋은 봉급을 받고 있다면, 당신의 프로그램 감독들에게 봉급을 올려달라고 요청하라.


만약 당신이 충분한 판매와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자신을 증명했다면, 당신을 유지하고 월급을 올려주는 것이 프로그램에 가장 유리할 것이다.




함께 일하고 있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해 정직하게 말해라.


이 활동을 긍정적으로 제시하십시오.


정직하면 제휴 마케팅에도 유리할 것이다.


만약 방문자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당신의 사이트의 논리적인 확장으로 본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휴사로부터 무언가를 구입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슈퍼" 계열사로 변하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그들 스스로 해를 끼친다.


야심찬 계열사들은 너무 많은 업무량을 떠맡고, 너무 많은 위젯을 밀어내고, 부서질 정도로만 과도하게 부풀린다.


최대 결과라는 것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천천히 어떤 접근법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낸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성공적일 것이다.




특정 텍스트 프로그램이 존재하며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새로운 방법으로 추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허용한다.


새로운 서비스지만 많은 계열사들이 오퍼와 홍보 광고에 활용하고 있다.




제휴 프로그램이 모두 같은 것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각 프로그램은 고유한 제품과 다양한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제휴사를 선택할 때는 파트너에게 도구를 제공하는 사람과 함께 가야 한다.


이 회사들은 판매와 마케팅에 대해 확실하지 않다.


그들은 어떤 마케팅 캠페인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연구를 한다.


좋은 회사들은 그 정보를 계열사에 줄 것이고, 그들은 그것을 더 많이 팔고 더 많이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매출 전환 비율이 높은 계열사를 찾아보십시오.


전환비율이 1%인 회사를 찾아봐라.




당신은 당신의 판매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비디오, 상세한 이미지, 설득력 있는 설명 및 기타 기법으로 당신의 제품 리뷰 페이지를 강화함으로써 당신의 제휴 마케팅 벤처에서 당신이 얻는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다.


방문자에게 더 많은 제품 정보를 제공할수록, 그들은 구매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리뷰에 더 많은 세부사항을 포함할수록 더 좋다.


소비자들이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터들은 사람들이 메일링 리스트에 오르기를 원하는 뉴스레터를 운영한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이메일을 받는 것을 정말 즐겼다.


대부분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홍보 제의와 스팸으로부터 그들의 주소를 보호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뉴스레터가 그렇게 인식되지 않도록 하라.




제휴 마케팅에 두어 명의 파트너에게 의존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제품군을 좀 더 넓게 보급하십시오.


이러한 제휴 제품의 다양성은 또한 손실이나 심지어 실패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것이다.


한 계열사를 잃으면 다른 계열사를 끌어들여야 한다.


손실을 막기 위해 충분한 이익을 가지고 일하고 있는지 확인하되,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많지는 않도록 하라.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사이트로 연결되는 많은 백링크를 갖는 것에 달려있지만, 그러한 링크가 독자들을 기만적인 내용으로 이끌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즉, 방문객이 "남서방항공사 거래" 링크를 클릭해 "남태평양 크루즈 여행지"를 광고하는 당신의 웹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그 또는 그녀는 아마도 당신의 회사와 거래를 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좋은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지라도, 링크와 목적지 페이지를 불일치하면, 그들은 더 이상 여러분을 믿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잠재 고객들을 짜증나게 하고 외면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제휴 마케팅의 작동 방식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