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인 도움말을 찾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4. 08:09카테고리 없음


웹 디자인 도움말을 찾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SEO에 대해 배울 때는 먼저 깨끗하고 매력적인 블로그나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가 그런 것들이 아니라면, 당신은 약간의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모두 웹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다.


사람들은 매력적이고 매끄러운 사이트를 좋아한다.


방문객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이 팁들을 사용해라.




쉽게 탐색하는 것은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에 계속 머무르게 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링크는 찾기 쉽고 눈에 띄게 표시되어야 한다.


메뉴는 또한 네비게이션을 더욱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든다.


주요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하여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이 원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기능 웹 사이트는 브라우저에 관계없이 모든 방문자에게 적합하므로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Firefox에서 잘 작동하는 페이지는 Safari, Internet Explorer 또는 Chrome에서 부적절하게 표시될 수 있다.


사이트가 활성화되기 전에 각 페이지가 주 브라우저에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매우 큰 사이트를 설계하는 경우 항상 검색 기능을 포함해야 한다.


뷰어가 사이트에서 용어를 검색할 수 있는 검색 상자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은 FreeFind와 Google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향상시키기 위한 검색 기능을 얻을 수 있다.




이미지에서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 태그들은 그래픽이 손상된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을 제공하고 이미지에 번역 도구를 사용한다.


이미지를 링크로 사용하면 링크를 설명할 수 있다.


또한 검색 엔진 거미가 읽을 수 있어 사이트 순위를 높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온라인 사용자들에게 더 잘 보이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각 페이지에 적절한 메타 태그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양질의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들이 당신의 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인식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제대로 설계되지 않은 메타 태그는 웹 사이트의 내용을 반영하지 못하며 방문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사이트에서 그래픽에 사용하는 파일 형식은 파일 크기와 함께 직접 연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얼마나 빨리 로드되는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래픽 면에서는 GIF와 JPEG가 가장 좋다.


PNG와 BMP 파일은 더 깔끔한 그래픽을 만들지만, 이러한 종류의 파일들은 상당한 디스크 공간을 차지할 수 있다.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서 훌륭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도록 하려면 그래픽을 관리 가능한 크기의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여러 사이트를 소유하려고 할 때 도메인 이름을 즉시 예약하지 않는 것이다.


창의력을 발휘해 원하는 이름을 골라라.


다른 사람이 예약하기 전에 지금 예약하십시오.


당신의 생각이 매우 독창적이라 할지라도, 다른 누군가는 같은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 사이의 인연은 놀랍다.




온라인상의 사람들은 지나치게 까다롭지 않고, 단지 그들은 탐색하기 어렵고, 로딩이 느리고, 매력적이지 않은 사이트들을 방문하고 싶지 않을 뿐이다.


이 글의 웹 디자인에 대한 팁을 사용하면 아마추어들이 자주 저지르는 실수를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