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확실한 개 훈련 팁

2020. 6. 4. 08:09카테고리 없음


효과가 확실한 개 훈련 팁



주인이 개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 중 하나는 개를 적절하게 훈련시키는 것이다.


가족 안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고 사랑하는 개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앞으로 몇 년 안에 성과를 거둘 것이다.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왜 그렇게 필수적인지 정확히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강아지가 한 번에 한 걸음씩 작은 걸음씩 훈련을 받음으로써 나무상자와 잘 지낼 수 있는 시간을 주어라.


문이 열려 있는 상자 안에서 개가 편안해 보일 때, 문을 천천히 걸어 잠그고 전선 사이의 공간을 통해 그에게 먹인 간식으로 보답함으로써 개가 상자 안에 더 잘 적응하도록 도울 수 있다.


초기에는 개를 몇 초 동안만 상자 안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잠시 후에 당신은 그것들을 더 오랜 시간 동안 상자에 둘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안절부절못하게 되면, 당신은 너무 빨리 뛰어오를지도 모른다.




당신의 훈련 시간은 당신의 개가 원하는 행동을 배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길어야 하지만 그렇게 길지 않아 그는 지루해 한다.


작게 시작해서 매일 조금씩 쌓아라.


훈련 시간에 개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곳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개가 깨어있고 활동적인지 확인하라.


개는 쉽게 지루해진다.


흥미를 잃은 개는 훈련하기 어렵다.


개는 규칙적으로 운동을 위해 데리고 나가서 가족의 일원으로 행복하게 받아들여질 때 더 복종하는 경향이 있다.


매일 걷거나 조깅을 하면서 당신의 개를 건강의 길로 인도하라.




만약 여러분이 개가 배우기를 원한다면, 무심코 부적절한 행동을 부추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본질적으로, 여러분은 강아지가 여러분이 부정적으로 분류하고 싶은 방식으로 행동할 때, 주의력이나 대접과 같은 긍정적인 것을 주지 말아야 한다.


예를 들어, 개가 올 때 머리를 비비지 말고 집에 올 때 강아지가 이런 행동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개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때마다 보상이 항상 유용하도록 하라.


너는 좋은 행동이 이롭다는 것을 네 똥개에게 가르치고 싶어 한다.


이것은 개가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개의 주의를 끌려면 같은 손 신호나 음성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강아지를 부를 때, 매번 강아지의 이름을 쓰세요.


개의 주의를 끈 다음 그가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진술하시오.


개들은 다른 말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자신의 이름을 경청한다.




당신의 개는 아니오라는 단어의 당신의 말에 반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을 훈련시키고 있다면, 그들에게 보상할 수 있는 긍정적인 방법을 찾아라.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은 개가 당신에게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모든 개들은 다르며 다른 훈련에 반응할 것이다.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때는 언제든지 바디 랭귀지와 목소리 톤에 엄격하게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개들은 주인의 미묘한 목소리의 변화를 알아차린다.


당신의 메시지를 정말로 당신의 개에게 전달하기 위해 엄격한 톤을 사용해 보십시오.




애완동물과 함께 밖에 있을 때 근처에 있는 개들을 주목하라.


어떤 개들은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고, 모든 개 주인에게 책임이 있다고 가정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공격적이거나 반사회적인 개를 발견한다면, 당신의 개를 가까이 하지 말아라.




개 훈련은 애완동물의 미래에 대한 투자다.


훈련받지 않은 개는 당신의 집을 파괴하고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것은 적대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이 글에서 찾은 방법을 사용하여 개를 적절하게 훈련시키고 개를 사랑하는 가족의 일원으로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