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상업용 부동산 시장이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언

2020. 6. 4. 08:11카테고리 없음


당신이 상업용 부동산 시장이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언



상업용 부동산이 당신에게 좋은 투자 선택이 될 수 있는 많은 이유가 있다.


하지만, 그러한 모든 동기 부여는 기존의 지식을 바탕으로 한 당신의 선택이 되어야 한다.


교육을 많이 받을수록 소득 잠재력이 높아진다.


바라건대 이러한 포인터가 수익성을 극대화하면서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지식 기반을 넓힐 수 있는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해 주길 바란다.




당신이 판매자든 구매자든 협상하라.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말을 듣고 당신이 당신의 재산에 대해 가장 공정한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디지털 카메라를 가져와서 사용하십시오.


사진에 결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예: 카펫의 점, 벽에 구멍 또는 싱크대 또는 욕조의 변색).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기회를 모색할 때 항상 인내심을 갖고 이성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섣불리 투자하지 마라.


그 재산이 결국 당신에게 맞지 않으면, 서두른 것을 후회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시장에서 적절한 투자를 찾는데 1년이 걸릴 수도 있다.




임대 또는 임대하는 경우 병해충 방제가 중요하다.


설치류와 벌레로 알려진 지역에 대해서는 에이전트와 함께 해충 방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상업용 부동산에 입지는 필수적이다.


동네의 계층 수준, 주변 상업용 부동산, 접근성 등을 고려한다.


당신은 또한 유사한 이웃들을 비교하여 성장 기대치를 계산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 지역이 몇 년 후에도 여전히 잘 자라고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여러분이 두 가지 좋은 상업적 특성 중 하나를 선택하려고 한다면, 크게 생각해라.


5채의 건물을 선택하든, 50채의 건물을 선택하든,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복잡할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대량으로 물건을 사는 것과 같으며, 많이 살수록 단위당 적게 산다.




임대 목적으로 상업용 부동산을 원하는 경우, 단순하지만 견고하게 건설된 건물을 찾으십시오.


세입자들은 잘 꾸며진 건물들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이런 건물도 대개 수리가 적게 필요한데, 이는 집주인은 물론 세입자들에게도 유리하다.




소유하고 있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거나 임대할 경우 가능한 한 많이 점유하도록 하십시오.


아직 빈 공간이 있으면 유지 보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몇 개의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스스로에게 그 이유를 물어보고 당신의 세입자들을 몰아낼 수도 있는 문제들을 고치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이 집을 살 계획을 하고 있는 이웃을 살펴보아라.


부유한 지역에서 구매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이 더 성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재 고객들은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적은 자금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 많이 제공된다면, 당신의 잠재 고객층에 맞는 이웃의 위치를 고려해보라.




상업용 부동산을 팔려고 내놓으면, 그것을 검사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판매 전에 미리 준비해 놓을 수 있고, 검사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프런트 엔드에서 관리할 수 있다.




의향서를 작성할 때, 우선 주요 이슈에 초점을 맞추어라.


많은 작은 문제들이 이 접근법에 따라 그들 스스로 일치하게 될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너는 나중에 그것들을 해결할 수 있다.


큰 일에 먼저 집중함으로써 더 즐거운 협상을 하게 되고, 결국 작은 일에도 더 잘 대처할 수 있게 된다.




앞서 언급했듯이, 당신은 다양한 이유로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 투자하기를 원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해 식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방금 배운 전략을 실행에 옮기기만 하면 연간 수익률이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두 자릿수로 상승할 것이다.